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close

CUSTOMER CENTER
상품 Q&A
제품사용후기
공지사항 및 이벤트
현역회원 인증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 및 이벤트

공지사항 및 이벤트

각종 공지사항과 이벤트를 알려드립니다

게시판 상세
제목 FAQ - 자주 묻는 질문
작성자 운영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8-12-1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551

TMCGEAR를 이용중 자주 물으시는 질문에 대한 안내를 드립니다.



◆ 발송 / 배송 안내

- 발송 : 평일 기준 1~2일 내 발송됩니다. (연휴 직후나 일시품절 등 사유가 있을 경우, 1~3일 추가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)

- 배송기간 : 발송 후 통상 1~2일 내 고객님께 도착합니다.

- 택배사 : CJ대한통운 또는 우체국택배



◆ 환불 / 반품 / 교환 안내

- 단순변심 :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시, 이유 불문 반품 / 환불 / 교환이 가능합니다.

- 배송사 : CJ대한통운 택배로 수거합니다.

- 예외사항 : 단 제품 훼손, 밀봉된 상품의 개봉이나 택 제거, 포장 손상 등의 경우 반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- 오배송 / 불량제품 : 사진을 첨부하셔서 연락주시면 가능한 한 빠르게 교환 또는 환불처리 드립니다.



◆ 보상안내

- 품절보상 : 주문하신 제품이 재고오류로 품절시, 품절된 제품 가액의 5%를 적립금으로 보상하여 드립니다.

- 최저가보상 : 구매하신 제품이 타 샵에 비해 10%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는 것을 알려주실 시, 해당 차액을 적립금으로 보상하여 드립니다. (단 품절제품, 특가/할인 제품, 리얼스틸 및 오리지널 제품들은 대상에서 제외됩니다)



◆ 적립금 안내

- 초기적립 : 회원 가입시 1,000원을 기본으로 적립하여 드립니다.

- 사용 : 결제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하십니다.

- 리뷰작성 : 구매하신 제품에 관하여 일반리뷰 작성시 500원, 포토리뷰 작성시 1,000원을 추가로 적립하여 드립니다.


◆ A/S 등 안내


- 초기불량 : 통상적인 사용에도 불구하고, 상품 수령 후 15일 이내 외관의 손상 없이도 고장이나 불량이 발생하였다면, 새제품으로 교환 또는 환불하여 드립니다.

- 수리 및 A/S : 부품분실이나 파손, 고장 등의 경우 가능한 제품은 유상으로 수리 또는 교체부품을 제공하여 드립니다. (일부 제품의 경우 서비스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)



이외에는 「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」을 준수하며,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을 부탁드립니다!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top